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일상(◍•ᴗ•◍)

중문 옛날통닭 맛집 꼬끼오 옛날통닭

며칠 전부터 계속 치킨이 생각나서 혼자 시켜먹기엔 치킨이 많이 남고..

밤늦게 시켜먹는것도 위에 부담되고 해서 며칠을 계속 생각만 하다가

오늘 퇴근하기전에 저희 집 주변 옛날통닭집을 추천받아서

포장해봤어요! 드디어 내일 OFF라서 기분이 좋거든여>_<

하루밖에 안 쉬는 원 오프지만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퇴근하고 바로 치킨을 포장하러 갔습니당!

일단 위치 보여드릴게요!!

 

서귀포 중문동 천제연로 216 네비에 검색하셔서 갔어요! 주차는 그 앞에 인도에 앞에 잠깐 했구요!

저는 닭강정 매운맛 포장해서 먹었어요

양념 자체는 많이 안 맵고 달콤하니 초등학생 아가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달달한 맛이었구요

저는 매운맛이라서 청양고추 살짝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은 12000원 결제했어요

치킨 무랑 소스는 기본 제공이 아니라 따로 결제를 해야하더라구요ㅜㅜ

그리고 양도 성인 남자가 먹는다면 다 먹을 수 있는 정도!?

치킨값이 저렴한 이유가 있긴 했어요ㅎㅎ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혼자 사는 분들은 체인점 치킨이 너무 많이 남고 부담스러우실 때드시면 딱 일거 같아요 ㅎㅎㅎ

만약 가신다면 치킨 무,, 꼭,,,,,,!

저녁으로 닭강정먹구 치웠더니 기분 좋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