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일상(◍•ᴗ•◍)

일상에 빠질수없는 NETFLIX 넷플릭스 추천 ʕ◉ᴥ◉ʔ

요즘 일상에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NETFLIX잖아영!

저도 요즘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넷플릭스 보고 있어요..ㅎㅎㅎ

밥 먹을 때, 시간이 붕 뜰 때, 자기 전.. 등등

그래서 요즘 제가 빠져서 보고 있는 넷플릭스 추천!

한국 외국 영화 드라마 상관없이!

1. 비밀의 숲

저는 드라마를 다시 볼 때는 충분한 시간이 흐른 뒤에도.. 볼까 말까 한참 고민하다가 잘 안 보는데

이 드라마는 정주행 하자마자 다시 봤어요!

검사 황시목 역할의 조승우

경찰 한여진 역할의 배두나

두 사람의 케미와 흥미로운 사건 전개가 시간이 흐르는지도 모르게 만들어요..

진짜 핵 강추!!

개인적으로는 비밀의 숲 2보다는 비밀의 숲 1이 더 재미있어요!!

사실 이 드라마 보고 조승우한테 빠져서 다른 드라마도 보고 있어요..ㅎㅎ

조승우 짱!

2. 응답하라 시리즈&슬기로운 시리즈

밥 먹으면서 너무 진지한 거 보는 건 부담스럽고,

징그러운 건 밥 맛 떨어지고

그런 분들한테 추천이용!

저는 가끔 기분 꿀꿀해서 뭐라도 보고 싶은데 그 무엇도 안 당길 때

음.. 아무 생각 없이 무엇인가 보고 있고 싶을 때 가끔 봐요!

그럴 때 이거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나중엔 히죽히죽 웃고 있고

정신도 들더라구요 ㅎㅎㅎ

참고로 저는 소리의 공백이 무서울 때도 있고 기분이 꿀꿀해져서

집에 오면 일단 뭐라도 틀고 봅니다ㅋㅋㅋㅋ덕분에 넷플릭스 뽕 뽑는중이에요..

3.오펀블랙(청불)

이미 유명하죠? 이 드라마는 제가 그냥 쉬는 날 아무것도 하기 싫고 할 일도 없고 그냥 누워있으면 되는데

그건 싫고... 약간 그럴 때 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다역인.. 특이한 드라마인데

연기력 끝내주고 배경음악도 심장 두근두근 뛰게 만드는...

그렇다고 전개가 질질 끄는 것도 아니고..

별점을 준다면 5점 만점에 7개!!!!

유명한 데엔 다 이유가 있었어요!

꼭 보세요 꼭!

4. 어바웃 타임

이 영화는 제 남자 친구가 추천한 영화예요!저는 아직 안 봤어요..(쭈굴)

너무 유명한 영화는 또 거부감 드는 이상한 취향 ㅠ

이번 연도 안에 꼭 볼 거예요! 찜한 콘텐츠에도 담아놨어요!

다들 봅시다!

5. 인간 수업

이 드라마도 유명했죠?ㅎㅎ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라서 더 관심이 갔어요!

10부작을 거의... 하루 안에 본거 같아요 전개도 워낙 빨라서 숨죽여서 보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10부작이라 그럴 수밖에 없었지만 

저는 꽤 만족한 드라마예요!!ㅎㅎ

6. 키싱 부스

넷플릭스 제작 영화로 유명한 영화죠?

남주.. 피지컬도 유명하죠...

단짝 친구와 남자 친구사이에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영화예요!

여주와 남주의 케미도 미쳤어요ㅜㅜㅜ실제로 사귀었다더니 그래서 그런지 더 달달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한번 보셔도 후회 없으실 듯!

7. 설리:허드슨강의 기적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2009년 탑승객 155명 전원이 생존한 비행기 추락사고를 그려낸 영화예요.

저는 사실 유튜브중에서 비행기와 관제탑 무전을 편집해서 올려놓은 동영상들도 잘 봐요

제가 잘 모르는 분야라 그런지 더 흥미롭고 재밌는 영상들도 많더라고요!

무튼 그런 분야에 일단 관심이 있다 보니

이 영화도 재미있었어요 

비행기가 이륙한 지 얼마 안 돼서 새떼와 부딪히고 그 충격으로 비행기가 추락할 위기에 처하는데

허드슨강에 비상 착륙하면서 탑승객 전원이 생존해요!

영화 끝에 실제 인물들이 나와서 인터뷰도 하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기도 했어요ㅠㅠ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