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일상(◍•ᴗ•◍)

제주 타코 맛집 뱅인타코 추천 솔직 후기

오늘 회사 친한 언니 그만두는 기념으로 출근 전에 회사 근처에서 밥 먹고 출근했어요!!

처음에 갔을 때는 별생각 없이 갔는데

도착하니까 가게 안에 사람이 많아서 여기 찐 이구나! 했어요 ㅋㅋㅋㅋ

여행객이 많이 올 곳은 아니라 찐 맛집이구나 했어요

막상 시켜서 음식을 받았는데 비주얼도 괜찮고 맛도 너무 좋아서 이건 추천 후기 써야 된다! 생각해서

퇴근하자마자 노트북을 켰습니다..ㅎㅎㅎ

제 목표가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 탈출하기인데

ㅠㅠㅠㅠ회사언니가 먼저 그만둬서 넘 부럽기도 하고 아쉽기도 했어요

친해진지 얼마 안 돼서 더 더 아쉬웠어요.. ㅜㅜ

일단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유명해지면 자리 없을까 봐 무섭긴 하지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에듀시티로 74 라온프라이빗에듀 상가동 101호

월요일 휴무

일, 화, 수, 목 11:00~22:00

금, 토 11:00~23:00

참고하세요!!

요기가 막상 도착하면 아파트 상가로 들어가야 해서 살짝 당황했지만

차단기 내려와 있어도 너무 당황하지 마시고

버튼 누르면 경비실 통화 없이 들어갈 수 있어요!!

가게에 주문하는 방법이 약간 까다롭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부리토, 타코, 샐러드, 볼 중에 먹고 싶은 스타일을 선택 후

구운 닭고기, 돼지고기, 새우, 계절 야채 중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3명이서 타코를 돼지고기로 먹고

새우 퀘사디아도 먹었어요

#제주도여행 #제주도타코맛집 #영어교육도시맛집 #영어교육도시가볼만한곳 #뱅인타코

이렇게 나오는데 한입에 와아앙!먹기엔 넘 커요..

전 사실 입이 좀 큰 편이라 왕아앙 먹는 거 되게 잘하는데

이건 좀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금야금 베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저 장조림 같은 게 고기에요 ㅋㅋㅋ

요로케 새우 퀘사디아!! 치즈도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한 조각당 새우가 2마리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흑 돈만 많았으면 타코 더 시켜 먹고 싶었는데..

꾹 참고 커피 먹으러 갔어요ㅎㅎ

아직 할 이야기는 넘나 산더미라!

커피는 회사 근처에 풀베개라는 곳 갔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서로 492-4

도착하면 바로 옆에 주차장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시그니처 메뉴가 3개 있는데 다 우유가 들어있는 메뉴에요

저는 흰 우유는 잘 못 마셔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ㅜㅜ흑

이런데 가면 시그니처 메뉴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ㅠ아쉬워요

#풀베개 #화순카페 #화순커피맛집 #서귀포풀베개 #마들렌 #휘낭시에

으음 여기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한테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리고 계산대 옆에 작은 소품들이랑 구움과자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당

요기는 포토스팟같아서 찍어봤어요!

제주도에 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도 갑자기 낮아져서 사진 찍을 생각은 하나도 못했네요ㅠㅠ

사실 할 말이 많아서 급하게 앉아서 조잘조잘 떠들기 바빴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일찍 일어나서 일하고 왔더니 오늘도 바로 뻗게 생겼네요,,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