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일상(◍•ᴗ•◍)

천안 텐동맛집|온센|천안 신부동 맛집

남자친구보러 천안에 잠시 갔다왔어요!

몇번 왔다갔다하면서 제가 유독 좋아하는 밥집이랑 디저트가게를 찜해놓고,

천안 갈때마다 매번 먹어요..매번..

한번 빠지면 질릴때까지!ㅋㅋㅋㅋㅋㅋ

온센은 남자친구가 찾아낸 곳이에용

천안에 처음 갔을때 

제가 딱히 먹고싶은건 없는데 배고프다고 징징거릴때

한번 가볼래?해서 가본 곳인데

웨이팅있어서 살짝 당황했다가 얼마 안기다리고 먹어서

그 뒤로도 제가 운 좋았는지 10~15분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일단 위치는

 

 

저는 웨이팅이 한번도 없었던 적이 없었기때문에 도착하면

가게앞에 있는 명부에 이름적고 가만히 메뉴를 고르면서 기다려요 !

그럼 친절하지만 자본주의미소를 가진 점원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막대기를 나눠주시는데 그거 받고 조금더 기다리면

선결제 먼저 하고 조금더!

선결제까지 하면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메뉴중에 에비텐동이랑 아나고텐동을 먹어봤는데

음,,뭐랄까 에비텐동은 뭔가 구성이 부족한 느낌이고

아나고텐동은..좀 구성이 꽉 찬 느낌이고..

저는 솔직히 부족하게 먹는 것 보다

먹다 남기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먹는거에 돈 쓰는걸 아까워하진 않습니다ㅎㅎㅎㅎ먹는거 최고 제일 행복쓰

요로케 뒤에 있는 접시에 튀김들을 덜어놓고 타마고 터트려서 밥이랑 비벼서 튀김을 반찬처럼 먹으면 되어용!!많이 물린다싶으면 저기 앞에 그릇에 유자단무지가 있어서 느끼함을 꽤 잡아줘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저 아나고튀김이 엄청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젓가락으로 컨트롤이 잘 안될만큼,,
참고로 저는 그 어디에서도 젓가락질 못한다는 소리를 한번도 들어본 적 없는데 저 아나고 먹을때 계속 휘청휘청....!
무튼 근데 이렇게 맛있게 먹어도 결국엔 조금 남겨요,,아나고가 워낙 크기때문에.....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