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일상(◍•ᴗ•◍)

천안 크로플 맛집 |더솔트카페|신부동 크로플맛집

요기는 제가 천안에 잠깐 갔을 때

한참 크로플이 유행했을 때라서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만 하다가

근처 크로플맛집 검색하다가 찾아서 간 곳이에요.

신세계백화점 뒤에 A주차장 쪽으로 찾아가시면

주차장 맞은편에 바로 있어요!

위치 먼저 공유해드릴게요

 

 

아이스크림 엄청 많이 주세요!! 히히히 넘 조앙>_<

제가 먹은 건 싱글이에요!

여기서 기본 크로플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저의 첫 크로플 ..♥

카페는 차분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여기저기 찍진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흰 조각상과 빨간 장미? 꽃으로 꾸며져 있는

딱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있는 카페예요!!

다음에 또 천안 가면 제가 찜해놨던 다른 크로플카페를 가기로

남자 친구랑 약속했어요!

다음엔 그 카페 리뷰를 한번 올려볼게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