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일상(◍•ᴗ•◍)

천안 근교 글램핑 |정안 글램핑|천안 근교 데이트

 

남자친구랑 약속했던 것 중에 하나가 글램핑가기였어용

주말에 가기엔 넘 사람 많을 것 같구 가격도 비쌀 거 같아서

일 월 다녀왔어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저는 화장실이랑 씻는 거에 좀 예민해서

방안에 화장실이 따로 있는 곳을 더 선호해서

찾아헤매다가 정안 글램핑으로 결정하고 다녀왔어요 ㅎㅎ

천안 두정동 부근에서 30분이면 가는 거리에요

찾아갈 때 살짝 헤맸어요ㅠㅠ

엄청 좁은 골목으로 진입하라고 해서 다른 길 찾다가

도저히 안 나와서 결국 꾸역꾸역 좁은길로ㅠㅠ

 

 

http://www.jeonganglamping.co.kr

여기는 3시 입실

11시 퇴실이니까

시간 지켜서 가시면 될거에요 ㅎㅎ

3월부터 준성수기라서 금액은 138000원 결제하고

숯, 그릴 대여는 따로 20000원

모닥불 따로 20000원

총 178000원 결제했어요 ㅎㅎ

도착하시면 관리실에서 설명 듣고 추가로 결제해야 되면 결제 하구

차를 타고 예약한 글램핑 호실 옆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웬만한 주방 조리도구는 다 있어요

욕실에 바디워시,샴푸,린스 있고

수건, 드라이기, 전기포트도 다 있어요~

바닥에 보일러도 뜨끈하게 들어오고

전기장판도 있어서

새벽에 추워서 깨지도 않고 아주 꿀잠 잤어요 ㅎㅎㅎ

저희는 4시쯤 도착해서

주차하고 바로 삼각대 챙겨서 사진 찍으러 막 돌아다녔어요 ㅎㅎㅎㅎ

삼각대 챙겨서 사진 찍은 게 처음이라 둘 다 넘나 어색어색...ㅋㅋㅋㅋㅋ

아 슬리퍼 챙기는 거 잊지마세요~~

글램핑은 슬리퍼 없으면 넘나 불편해요ㅠㅠ

날씨가 조금 흐리긴 한데 춥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바로 고기 구워서 먹다가 모닥불 키고 영화 보니까 분위기 진짜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