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도 겨울 여행]12월에 핫한 제주도 동백꽃 명소!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5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제가 집순이라도 5년째 제주도에 살면서 가본 곳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이 추억을 앨범 속에 묻혀두려니 아까워서 블로그에 포스팅해보려고요!ㅎㅎ
12월 첫째주쯔음에 회사 주임님이랑 같이 동백꽃 보러 갔던 날이에요ㅎㅎ아주 활짝 펴서 너무 이쁘더라고요!

 

 

어때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ㅜ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외투도 안 입고 다녔어요ㅋㅋㅋㅋ사진은 아이폰 11 pro기본 카메라로 찍었어요!
아 참! 여기 위치는 서귀포시 동백낭입니다.

 


따로 입장료는 받지 않고, 대신 1인 1 음료를 드셔야 해요. 음료의 질이 높진 않으니 참고하셔야 할 듯합니다. 주차는 좀 힘들었어요 워낙 주차장은 좁고 사람은 많아서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이쁘게 꾸며놔서 후회가 없었던 곳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따로 보정을 하지 않아도 자연광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다 잘 나왔어요!

 

 

이렇게 포토존도 이쁘게 꾸며져 있으니 다들 여기서 인생 샷 남기실 수 있어요 ㅋㅋㅋ저도 여기서 인생샷 건졌어요~

 

 

요렇게 치즈 뚱냥이도 볼 수 있었어요 ㅠㅠ길냥이인 거 같은데 어찌나 잘 먹고 다녔는지 ㅋㅋㅋㅋ볼살이 아주 뚠뚠 했어요 너무 귀여워 엉엉 ㅠ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답변해드릴게요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