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여행]제주 애월 포토존 실내데이트 장소 아르떼뮤지엄

 

어느 날 회사 사람들한테 아르떼 뮤지엄이 요즘 핫하다는 소리를 듣고 남자 친구와 데이트하러 가봤어요! 입장하기 전에는 이런 곳에...? 여기가 핫하다고...? 이런 생각들로 복잡해지면서 ㅋㅋㅋㅋ의심을 가득 품고 입장하는 순간 , 핫 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일단 사진부터!

 

 

이렇게! 조명이 화려하게 저를 감싸주네요^^
이런 식으로 조명이 계속 바뀌면서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이렇게 다 다른 분위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흰 조명이 제일 사진이 잘 나오는 거 같아서 계속 기다렸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조명이 계속 바뀌다 보니 사알짝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그리고 뮤지엄이다 보니 테마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이렇게 명화를 바탕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저는 미술 쪽에 영 관심이 없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르는데 잘 아시는 분들은 한참을 바라보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요긴 불꽃 폭포..?처럼 꾸며놨는데 생각보다 여기가 제일 어지러웠어요ㅠㅠ그래도 완전 신기방기!

또 누가 봐도 포토존이라고 생각 들게 꾸며놓기도 했더라구요

 

 

여기서 사진 찍으려면 약간의 웨이팅이 있습니다..ㅎㅎ그리고 아이들이나 성인이나 즐겁게 즐길거리도 있어요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 전광판에 내보낼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광판으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되게 신기해요! 신나서 동영상 찍고 사진 찍고 별 짓을 다 했네요 ㅋㅋㅋ

위치 참고 하세요!!

오늘은 요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