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도민맛집]혼자만 알고싶은 팥 디저트 카페 달 아래 팥

여기는 ㅠㅠㅠ진짜 혼자 알고 싶은 디저트 카페예요..
팥빙수만 파는 게 아니라 팥죽도 있어요!
아주 찐~한 팥!
팥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추천드려요!!ㅎㅎ

이렇게 아이스크림 종류는 바꿀 수 있었어요! 빙수 하나를 둘이서 먹기도 힘들 정도로 양이 많아요!! 팥죽도 아 고소하고 진한 맛이라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게다가 분위기도 엄청 잔잔하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 저만 알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여기를 남자 친구랑 같이 가기로 했는데 아직 못 가봤네용 ㅎㅎ이번 여름엔 여기서 빙수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카페 외부로 나가면

나름 포토존들이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얼른 여름이 와서 또 가고 싶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