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여행]애월 디저트카페 ‘유수공간’디저트맛집

여기는 정말 우연히 가게 된 곳이다. 제주시에서 셀프 세차하고 당 떨어져서 카페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가본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여기는 카페뿐만 아니라 근처 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홍콩 와플이라는 건데 안에 과일이랑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물리지 않고 싹싹 긁어먹었다. 과일 들어간 와플이 싫으신 분들은 다른 재료가 들어간 와플도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ㅎㅎ또 피크닉 세트도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대여해서 전망 좋은 곳에서 피크닉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봄에 이 근처에 가시게 된다면 꼭 근처 산책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요로케 이쁘게 핀 왕벚꽃도 만날 수 있으니까요:)

카페 내부 또한 아주 근사하게 꾸며져 있어요!

애월 근처에 카페들이 엄청 많지만 저는 여기를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카페에 손님이 많다면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서 피크닉을 갈 수 있고, 여유가 된다면 근처 산책하시면서 좋은 뷰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ㅎ

위치 참고하시라고 지도 보여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