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여행]제주도 뷰맛집 송악산 해안둘레길

이번 소개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둘레길인 송악산 둘레길!!시간에 관계없이 뷰 맛집이다.5년동안 제주도에 살면서 이런 뷰는 처음봤다.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
살짝 가파르긴 하지만 경치보면서 천천히 가다보면 쉴수있는 정자도 있다.가는길에 흔히 볼수있는 동물은 말이다

말이 뛰어노는것 쯤이야 흔히 볼 수있다 ㅠㅠ귀여운 망아지..이런게 힐링이지..

마지막 내려오는 길목..이쯤 오면 다리가 달달달...떨리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그럼 그 다리를 붙잡고 바로 앞에 있는 던킨도넛에 가서 도넛을 털고 옆에있는 스타벅스 가서 음료 조지면 끝ㅋㅋㅋㅋㅋ
제일 중요한 사실 하나 더 있다.스타벅스 옆건물 2층에 카도돈카츠라는 돈까스집이 있는데 진짜 강력추천!!!내가 데리고 갔던 사람들 중에서 별로라고 한 사람은 한명도 없었다.내가 자부심 갖는 돈까스집!!!!!ㅠㅠㅠ사진은 없는데 하..진짜 돈까스 두~툼하니 크고..왕크니까 왕 맛있다!

사진이 없으니까 지도라도 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