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여행]동물 먹이체험/귤따기체험/겨울 동백꽃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파더스가든!

여기는 2019년 12월 14일에 갔다 온 곳이당!

날짜를 정확히 기억하는 이유는 내 생일 기념 데이트였기 때문>_<

히히 여기는 동물 먹이 체험도 가능하고 귤 따기도 가능!

게다가 겨울 동백꽃까지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곳!

일단 위치는 여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당!

 

그리구 가격표는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요로케 양한테 당근도주고
얘 이름 뭐져?무튼 인사두 하고!안농!
열심히 귤 따는중..따는만큼 가져갈 수 있어요!!!!봉투 꽉 꽉 채워서 가져갔어요..히히
귤 한가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룰루랄라

저는 귤을 엄청 좋아해서.. 겨울 되면 박스채로 사놓고 먹습니다 키키키 귤 너무 좋아요 

귤따서 기분 좋음 >_<

 

활짝 핀 동백

히히 이렇게 파더스 가든에 갔던 추억을 떠올리며 포스팅해봤어요!

저는 여기에서 재밌는 추억이 생겼어요.

이 포스팅을 보는 분들도 좋은 추억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