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 카페|인디이스트|문화체험카페

여기는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예요ㅎㅎ

회사 주임님이 처음에 소개해줘서 가봤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다시 찾게 되더라구요!!

위치 먼저 태그 해드릴게요

 

매주 월요일 휴무

10:30~20:00

라스트 오더 19:00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넓은 공간이 있기도 하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6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3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우드톤으로 꾸며진 카페예요 차분한 분위기..!

친구랑 1인 1크로플,,1인 1 음료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의상하지 않게 각자 메뉴를 시켜서 먹어요..!

친구가 부산에서 놀러 왔는데 좋은 카페 가자고 해서 데려왔더니

아주 만족해하더라구요!!

딸기 크로플 진짜 맛있었어요!! 상큼상큼ㅎㅎㅎㅎ

계속 수다 떨었더니 친구가 혼자만 음료를 하나 더 시켰어요..

아인슈페너예요 먹어보더니 맛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용!

음료 특성상 너무 작아서 뺏어먹지도 못했어용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