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JEJU(◍•ᴗ•◍)

제주맛집|식과함께|제주도아침밥추천|갈치구이

여기는 제가 야간근무 끝나고 회사 사람들이랑 아침 먹으러 갔던 곳이에요 ㅎㅎ

회사 대리님이 우연히 혼밥하러 왔다가 맛있었던 곳이라면서

데리고 가주셨어요 ㅎㅎㅎㅎ

사실 대리님이..직급이 대리일 뿐

저랑 2살 차이라서

가끔 욕도 하고 반말도 하는 친한 사이예요 ㅎㅎㅎㅎ

무튼 맛있다고 먹으러 가자고 하길래

콜 하고 봤더니 회사 근처라 더 좋았지 뭐예요 ㅎㅎㅎㅎ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가서 한산하길래 가게 앞에 대충 주차해놨어요 ㅎㅎㅎ

한치튀김

 

고등어조림

저희는 여기서 갈치정식에 한치 튀김 추가했어요!!

저는 사실 갈치구이를 처음 먹어봤어요ㅜㅜㅜ

맨날 갈치조림만 먹었는데

아...후회되더라구요 ㅠㅠㅠㅠ

존맛 

고등어조림도 존맛

반찬도 존맛

미역국도 존맛

한치 튀김도 존맛

ㅠㅠㅠㅠㅠ허헝 진짜 맛있어요

핵 추천!!!!!!!!!!!!!!!!!!

지금은 제주를 벗어났지만

제주 복귀하면 또 갈거에요ㅠㅠㅠ

존맛탱입니다 요기!!!!